[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랜드 프로스펙스 무신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랜드 프로스펙스 무신사
  • 장채린 기자
  • 승인 2023.06.07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2기 모집

 

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오늘(7일)부터 ‘A마스터’ 2기 모집을 시작한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A마스터로 선발되면 7월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더마 뷰티 콘텐츠 제작, 브랜드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비, 주요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시상과 더불어 인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  애경산업,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솜털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VELVET FLUFFY CUSHION)을 출시했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예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보송하며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또한 모공, 요철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정돈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솜털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되며 ‘마이크로 텍스처’를 적용해 사용감이 편안하고 베이스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깔끔하게 지속된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한쪽 모양이 뾰족하게 디자인된 퍼프를 적용해 눈 밑, 코 옆 등 연약하고 섬세한 부분을 보다 정교하게 커버해 준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 40,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생기 있는 톤의 상앗빛 뉴트럴 베이스 ‘01 바닐라’ △차분한 톤의 웜 뉴트럴 옐로 베이스 ‘02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 이랜드 후아유, 서포터즈 4기 수료식 성료

출처=이랜드
출처=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공식 서포터즈인 ‘후즈크루(WHO’S CREW)’ 4기의 활동을 마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

후아유 서포터즈 4기는 패션,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700명이 넘는 역대 최다 인원이 지원했고, 그 중 SNS 상 패션분야의 영향력이 뛰어난 36명이 최종 선발된 바 있다.

후즈크루는 지난 3개월 동안 개인별, 팀별 미션을 통해 후아유의 제품을 활용한 쇼츠 영상 및 코디 콘텐츠를 생성해 SNS에 공유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매달 룩북 및 화보 촬영, 브랜드 수주회 참석, 마케팅 FGI, 브랜드 피드백 등을 가지며 후아유의 얼굴이자 마케터의 일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개인 TOP3와 우수 활동 팀에게 약 2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되고 모든 크루에게 수료증이 발급됐다.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후즈크루 활동을 통해 서포터즈들은 패션, 마케팅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얻고, 후아유는 브랜드와 상품 노출이 증가하는 등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났다”라고 말하며 “후즈크루가 패션업계에서 마케팅의 성공 사례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올해 하반기에도 후즈크루 5기를 통해 후아유만의 특별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프로스펙스, 썸머 샌들 2종 출시.. 여름에도 발은 편안하게

 

출처=프로스펙스
출처=프로스펙스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여름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썸머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 샌들 2종은 쿠션감이 뛰어난 소재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남녀공용 제품인 ‘스포츠 샌들’은 발등 상하단에 위치한 벨크로를 이용해 발 볼 넓이에 맞춰 사이즈를 조절해 신을 수 있다. 유연한 워킹 발구름 동작을 유도하는 기능성 워킹 샌들로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해주는 고무 소재의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쿠셔닝이 뛰어나다.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개해 여름철 다양한 착장에 잘 어울린다.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반짝이는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샌들’은 가볍게 신을 수 있는 EVA 고무 소재의 여성용 제품이다. 쿠션감이 뛰어난 풋베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뒤꿈치 부분에 위치한 힐 벨크로로 발 크기에 맞게 피팅이 가능하다. 물에 강한 소재로 자연 건조를 비롯한 세탁 및 오염 제거가 용이해 바캉스 시즌에 더욱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이 있으며, 가격은 7만 9천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썸머 샌들 2종은 양말을 벗게 되는 여름 시즌에 발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쿠셔닝 소재와 벨크로를 적용해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라며 “스포츠 활동부터 바캉스, 가벼운 외출까지 여름철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해 신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무신사,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 오프라인 팝업 한정 상품 단독 발매

 

출처=무신사
출처=무신사

무신사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의 오프라인 한정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무신사는 인스턴트펑크가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위해 한정 출시된 시그니처 티셔츠 2종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지난 1일부터 인스턴트펑크가 진행하고 있는 팝업 스토어 ‘’펑크 티 박스(FUNK T BOX)’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행사 기간 현장에서 고객의 높은 반응에 힘입어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인스턴트펑크의 ‘23 SS 신상품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선발매한다. 인스턴트펑크의 ‘23 SS 시즌 컬렉션은 '인텐스 필링스 오브 유포리아(Intense feelings of euphoria)'를 주제로 발매됐다. '현실을 살아가는 다양한 어려움을 이겨낸 행복'이라는 의미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가방 등 경쾌한 색감과 Y2K 무드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무신사는 인스턴트펑크 신상품 발매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한정 발매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장채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