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미래에셋증권 KB증권 대신증권 DB금융투자 교보증권 현대차증권
[증권가] 미래에셋증권 KB증권 대신증권 DB금융투자 교보증권 현대차증권
  • 황초롱 기자
  • 승인 2023.04.21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증권, 손지연 작가 초대전 개최

ㅣ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손지연 작가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WM강남파이낸스센터 영업점 내부에서 진행되는 이번 초대전은 지난 3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손지연 작가의 '군계일학(群鷄一鶴)' 시리즈는 자기 구축을 위한 통로이자 자기 존중과 자기애를 드러내는 심리적 결과물이다. 여기에는 작가 자신을 드러내고자 하는 내적 욕망과 마음의 안정감을 충족시켜주는 자기 대상을 은유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손작가의 다양한 작품들은 에로스적인 사랑에 다양한 가치를 부여하고, 그것이 예술 세계를 통해 아름답게 돋보이도록 환상적인 색감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KB증권, 자산관리서비스 '프라임 클럽' 구독자 166만명 돌파

ㅣ KB증권

KB증권은 업계 최초 회원제 자산관리서비스인 ‘프라임 클럽(PRIME CLUB)’이 서비스 오픈 3년 만에 166만명의 구독자가 이용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PRIME CLUB은 고객에게 시장주도주, 기관·외국인 실시간 수급 분석, 기술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매매 타이밍 정보, 프라임 증권 방송 등의 투자정보와 프라임PB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회원제 자산관리서비스다. PRIME CLUB은 앞으로 서울 및 지방에 3회의 행사를 준비 중이며, 특색있는 콘텐츠로 구성해 고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 대신증권, ‘조정 시 비중확대, 어디에 투자할까’ 세미나

ㅣ 대신증권

대신증권 2차전지 랠리로 발생한 국내와 글로벌 증시의 흐름 차이를 분석하고 한국 및 미국 주식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조정 시 비중확대, 어디에 투자할까’ 라이브 세미나를 오는 25일 오후 4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경민 투자전략팀장과 서영재 책임연구원이 진행한다. 이 팀장은 2차전지 쏠림 현상으로 급등한 한국증시를 진단하고 향후 투자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 연구원은 지금 미국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AI와 클라우드 등 빅테크 기업의 화두와 전망을 소개한다.

이 세미나는 25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30분동안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 DB금융투자, 하반기 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ㅣ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잠실지점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강남구 대치동 DB금융센터 지하2층 대강당에서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체슬리투자자문 박세익 전무가 '현 시점에서의 시장 대응 및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참석 예약과 문의는 DB금융투자 잠실지점으로 하면 된다.

■ 교보증권, 연금펀드 가입고객에 백화점상품권 지급

ㅣ 교보증권

교보증권은 연금펀드 신규가입 및 타 금융기관에서 이전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신규가입 고객에게 ▲50만원 이상 1만원 ▲100만원 이상 2만원 ▲300만원 이상 3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타 금융기관에서 연금펀드 이전 고객은 ▲300만원 이상 1만원 ▲500만원 이상 2만원 ▲1000만원 이상 3만원 ▲3000만원 이상 5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타깃데이트펀드(TDF) 가입 및 상장지수펀드(ETF) 매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금저축계좌에서 교보악사운용, 마이다스자산운용 TDF를 가입하거나 신규로 연금저축계좌 개설 후 ETF 100만원 이상 매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및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 현대차증권, 국채 투자 이벤트

ㅣ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4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국채 투자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현대차증권이 판매하는 국채를 매수하는 개인 및 법인 고객 대상이다. 별도 이벤트 신청 절차 없이 매수 금액에 따라 법인 고객은 1억원, 개인 고객은 5000만원당 추첨권 1장이 자동 지급된다. 지급된 추첨권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등부터 3등, 총 3명을 추첨해 금 5돈부터 1돈까지 증정한다.

[비즈트리뷴=황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