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하 의원, 17일 원주서 ‘첫 의정보고회’ 개최
박정하 의원, 17일 원주서 ‘첫 의정보고회’ 개최
  • 정유현 기자
  • 승인 2023.04.13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하 국민의힘 의원

강원 원주갑 출신 박정하 의원(국민의힘)이 17일에 첫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13일 박정하 의원실에 따르면 박 의원은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행사를 17일 오후 2시 강원 원주 단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는 박 의원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의정활동 및 성과를 보고하며 주민 의견을 듣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원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국회에서 확보한 2023년 원주 발전 예산 (4,239억)과 중앙활동 등 주요 원주 현안 및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반도체교육센터 설립, 흥업~지정 간 국도대체우회도로 등 원주의 미래먹거리와 숙원사업 진행상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할 계획이다.

이어 박 의원이 원주 발전을 위해 대표 발의한 법안과 당 수석대변인 활동 등 중앙활동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앞으로의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는 읍, 면, 동을 순회하며 다양한 원주시민과 소통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논의하며 원주시민과 함께 원주 발전의 백년대계를 구체화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광역·기초의원 등이 참석해 접수된 민원들에 대한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박정하 의원은 “원주시민께 의정활동에 대해 상세히 보고드리겠다”라며 “앞으로 시민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며 스킨십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정유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