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동아제약 동국제약 휴메딕스 경동제약
[제약] 동아제약 동국제약 휴메딕스 경동제약
  • 정유현 기자
  • 승인 2023.01.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제약 검가드, 새 모델 ‘오상진’과 함께 신규 광고 진행

동아제약 검가드, 새 모델 ‘오상진’과 함께 신규 광고 진행ㅣ동아제약
동아제약 검가드, 새 모델 ‘오상진’과 함께 신규 광고 진행ㅣ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잇몸 질환 전문 브랜드 ‘검가드’가 방송인 오상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임플란트와 잇몸관리가 어렵다면 검가드를 기억하라는 오상진의 멘트와 함께 제품 사용방법을 소개하며 ‘임플란트 하셨다면 잇몸가드 하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검가드 대표 제품으로는 잇몸전용 가글 ‘검가드 오리지널’이 있다. 주성분은 항염 효과로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판테놀 등이 있다. 

검가드는 전국 약국과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동국제약 ‘잇몸건강24 캠페인,’ “온 가족 모이는 설 명절에 부모님 잇몸 건강 챙겨 드리세요”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잇몸건강24 캠페인ㅣ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잇몸건강24 캠페인ㅣ동국제약

잇몸약 인사돌로 잘 알려진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설 명절을 맞이해 부모님 건강에 필수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잇몸건강24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 캠페인을 통해 대국민 잇몸 건강 향상을 위한 잇몸 관리의 중요성이나 잇몸병과 전신질환의 관련성과 같은 다양한 정보와 함께, ‘잇몸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잇몸 건강을 지키는 셀프메디케이션은 ▲올바른 칫솔질하기 ▲치과 정기적으로 방문하기 ▲의약품으로 잇몸 추가 관리하기 등 기본 구강건강 수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칫솔질과 치과 검진을 기본으로, 이와 병행하여 인사돌플러스와 같은 잇몸약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인사돌플러스는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과 후박추출물의 생약복합성분으로 잇몸 겉(치은)에서는 주로 ‘후박추출물’에 의한 항염∙항균작용, 잇몸 속에서는 주로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에 의한 치조골∙치주인대 강화 작용을 통해 잇몸 겉과 속에 동시에 작용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휴메딕스, 민감피부 맞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대용량 출시

민감피부 맞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ㅣ휴메딕스
민감피부 맞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ㅣ휴메딕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 요인으로 증가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수요에 맞춰 기존 제품을 120ml 대용량으로 리뉴얼했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격은 낮추는 동시에 용량은 기존 대비 2.4배 증량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을 함유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대용량 제품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경동제약, 아울바이오와 장기지속형 주사제 개발 MOU체결

경동제약, 아울바이오와 장기지속형 주사제 개발 MOU체결ㅣ경동제약
경동제약, 아울바이오와 장기지속형 주사제 개발 MOU체결ㅣ경동제약

경동제약(대표 류기성, 김경훈)이 아울바이오와 장기지속형 주사제 연구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경동제약은 1월 19일 김경훈 경동제약(주) 대표, 안태군 (주)아울바이오 대표 등 참석한 가운데 치매, 당뇨 및 비만치료용 장기지속형 주사제 연구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장기지속형 주사제는 투여 횟수를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매일 복약해야 하는 치료제를 1 내지 3개월에 한 번 투여하는 것만으로 약효가 지속 가능하다. 

이번 양해각서는 지난해 경동제약이 아울바이오에 지분투자를 단행한 이후 약 1년 만에 체결되는 것으로,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이 더욱 공고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