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lg생활건강 삼성패션 lf몰 애경산업 르꼬끄골프 노스페이스
[뷰티] lg생활건강 삼성패션 lf몰 애경산업 르꼬끄골프 노스페이스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3.01.16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벨먼 퍼퓸드 리추얼 이미지 #MOOD1 열망ㅣ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이미지 #MOOD1 열망ㅣ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6일 처음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 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시간이 멈춘 듯 마치 꿈에 그리 듯 벅차 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 두 번째 무드는 내면에 숨어있던 열정이 불꽃처럼 끓어오르는 순간을 그린 ‘열망(MOOD #1)’이다. 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 ‘그래, 나 잘 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 ‘사색(MOOD #0)’이다.

예술적인 향의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최초 론칭한다.

 

◼︎ ‘설’ 선물은 ‘SSF샵’에서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설 선물 아이템ㅣ삼성물산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설 선물 아이템ㅣ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하고,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받는 사람의 여러 가지 취향을 만족시킬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SSF샵은 오는 24일까지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고객에게 최대 1백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이 설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준비한 센스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라며, “’설 연휴 기간까지 진행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로 쇼핑 혜택까지 누리면서 기분 좋은 선물 준비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LF몰,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 기념 '새해의 여행' 기획전 열어

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기념 새해의여행 기획전ㅣ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기념 새해의여행 기획전ㅣLF몰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론칭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LF몰 전용 신용카드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여행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서비스로 LF몰에서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카드사, 항공사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격비교 사이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l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카드 신규 발급의 경우에는 신청 및 승인완료 후 실물 카드 수령 전에 카드번호만 LF몰에 입력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론칭을 기념해 LF몰은 다양한 혜택의 고객참여 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여행 관련 테마에 맞는 LF몰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샴푸ㅣ애경산업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샴푸ㅣ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를 선보였다.

블랙포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탄산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초정 탄산수’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깔끔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4주 만에 탈락 모발 수 개선 효과를 확인받기도 했다.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걱정성분 14가지를 함유하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개인 두피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피지 및 각질 딥클렌징에 효과적인 ‘쿨 앤 딥클린’ △두피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두피 강화 앤 밸런스’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블랙포레는 쿠팡과 블랙포레 직영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르꼬끄골프, 2023 시즌 첫 캠페인 ‘레디 포 필드(Ready for Field)’ 전개
 

르꼬끄골프23 ‘Ready for Field’ 캠페인ㅣ르꼬끄골프
르꼬끄골프23 ‘Ready for Field’ 캠페인ㅣ르꼬끄골프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프렌치 헤리티지 기반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레디 포 필드(Ready for Field)’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골프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앞서 ‘레디 포 필드’ 슬로건을 필두로 한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시동을 걸었다. 캠페인 슬로건 ‘레디 포 필드’는 라운딩을 준비하는 1~2월 시의성에 맞춰 필드에 나갈 준비에 분주할 골퍼들의 설렘을 담고 있다.  

르꼬끄골프가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주력제품은 골프화와 캐디백이다. 

르꼬끄골프가 이번에 선보인 골프화는 일명, 키높이 골프화인 ‘벌키(BIRKIE)’이다. 약 5cm인솔 설계로 골프웨어 착장의 황금비율을 선사한다. 골프화 벌키의 특징은 미드솔에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 적용 및 고탄성도 소재의 TPU(폴리우레탄)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스윙할 때 발 뒤틀림 현상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뉴컬러 스탠드 캐디백’은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수납력과 기능성도 갖췄다. 5분할 구조의 투입구를 분리해 장비끼리 엉킴 없이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고,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가파른 코스에서도 안전하다. 다양한 용도의 소지품을 분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어깨끈에 쿠션재를 보강해 맸을 때의 편안함을 더한다.

 

◼︎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박희용 선수,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세번째 우승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박희용 선수 및 신운선 선수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동반 입상ㅣ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박희용 선수 및 신운선 선수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동반 입상ㅣ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박희용 선수(40)와 신운선 선수(42)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경북 청송에서 진행된 ‘2023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리드 부문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동반 입상했다.

(사)대한산악연맹(KAF)과 국제산악연맹(UIAA)이 주최하는 ‘2023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 아시아선수권대회’에는 17개국의 세계 최정상급 아이스클라이머들이 대거 참여해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대한민국 아이스 클라이밍 간판스타이자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에서 10회의 우승을 차지한 박희용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자국에서 열린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에서 3번째 우승컵을 차지했다. 또한 2번의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우승을 포함해 총 13번의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우승을 기록한 신운선 선수는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이번 대회에서 2위에 입상했다. 또한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과 겸해진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는 박희용 선수와 신운선 선수가 동반 우승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2005년 업계 최초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창단해 이번 대회에 입상한 박희용 및 신운선 선수를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천종원 선수와 국내 최연소로 세계 7대륙 최고봉을 완등한 여성 탐험가 김영미 등 다수의 선수들과 탐험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