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현대백화점 갤러리아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롯데면세점
[유통]현대백화점 갤러리아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롯데면세점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3.01.05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백화점, "설맞이 '굴비·갈치' 선물세트 보러오세요"

5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직원들이 프리미엄 굴비·갈치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모습.ㅣ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설 선물 본판매 행사 기간인 오는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굴비·갈치 등 '인기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국내에서 연간 100여 마리밖에 잡히지 않는 '현대명품 참굴비 수(秀)'(10마리·35cm 이상), 국내산 참조기에 천일염을 사용한 '현대 영광 참굴비 매(梅)'(10마리·25cm 이상), '현대 영광 참굴비 난(蘭)'(10마리·24cm 이상), '현대 영광 참굴비 죽(竹)'(10마리·22cm 이상), '현대명품 특대갈치'(5.6kg) 등이 대표적이다.

 

■ 갤러리아,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 설 선물세트로 출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모델들이 설 선물세트로 출시된 홈트레이닝 용품 브랜드 파운디의 ‘에센셜 박스’를 소개하는 모습.ㅣ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천 3백만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

국내 웰니스 브랜드 '파운디'의 상품으로 덤벨, 케틀, 벨, 롤러 등의 운동 용품을 가죽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설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해당 브랜드를 현재 서울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오는 26일까지 팝업으로 운영,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에센셜 박스’로 이동식 가죽 수납함에 케틀벨 2종, 덤벨 2세트 그리고 롤러와 블록으로 구성됐다. 토고 가죽, 명품 패브릭 크바드라트 등의 고급 소재와 원목으로 제작하여 운동 기구뿐 아니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죽 색상은 카멜, 핑크, 화이트 등이며 수납함에 바퀴가 달려 운반이 편리하다.

 

■ CJ온스타일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 새해 포문 <듀얼소닉>이 연다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과 2023년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의 포문을 연다.ㅣCJ온스타일

빅쇼는 매월 인기있는 빅 브랜드를 선정해 초특가 · 최대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CJ온스타일만의 프로모션이다. TV · T커머스 · 모바일 라이브 · 유튜브 · 앱 기획전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활용한 원플랫폼 메가 세일즈를 구현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한 홍보 활동도 지원한다. 지난해 3월 빅쇼 첫 론칭 후 17번의 방송을 통해 누적된 취급고는 220억 원에 이른다. 빅쇼 참여 브랜드는 머스트잇 · 비비안 · AHC · 에버콜라겐 · 동국제약 등이 있다.

CJ온스타일 빅쇼의 새해 포문을 여는 브랜드는 <듀얼소닉>이다. 듀얼소닉은 혁신적인 피부 리프팅 특허 기술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 하이푸(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적용, 전문 피부 관리 기관에서 사용되는 대형 리프팅 기기를 소형화한 것이 핵심 기술력이다.

빅쇼 <듀얼소닉>은 오는 6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당일 밤 10시 45분 TV홈쇼핑을 통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듀얼소닉>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을 업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에 특화 돼있는 프로페셔널 모델과 달리 하이푸 · 고주파 · LED · 미세전류 등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내장된 올인원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빅쇼 <듀얼소닉> 상시 기획전을 열며 카드 할인 7% 이용 시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브랜드 최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및 렌탈 상담 고객 일부를 추첨 루이비통 백과 뉴 그랜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 롯데홈쇼핑,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 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오후 7시 ‘엘라이브’에서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몽드샬롯’은 영화 스토리텔링 중식당 ‘몽중식’과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가 협업해 지난달 오픈한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이다. 뮤지컬에서 영감을 받은 코스 요리를 스토리텔러의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인테리어, 식기 등 테이블웨어, 소품에도 공연 특징을 반영해 고객에게 뮤지컬 무대 안에 있는 듯한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를 주제로 한 식사권을 약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 위치한 ‘몽드샬롯’에서 현장 생중계 되며, 스토리텔러이자 뮤지컬 배우인 강건 텔러가 직접 출연해 레스토랑 콘셉트, 코스 요리 등을 소개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위니토드’ 관람권(5명)도 증정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MZ세대 특성을 반영한 이색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17일(화)에는 12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 굿즈를 판매한다. 오프라인 전시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벨리곰 시팅인형’을 비롯해 2023 시즌 그리팅 세트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곰모양 젤리로 유명한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전시회 티켓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정운영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부문장은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특성을 반영해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식사권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MZ세대 소비 트렌드에 맞춘 이색 콘텐츠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 롯데면세점, 내국인 대상 2023년 첫 마케팅 ‘Jumping New Year’ 진행

롯데면세점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내국인 대상 2023년 첫 마케팅인 ‘점핑 뉴 이어(Jumping New Year)’를 진행한다.ㅣ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내국인 대상 2023년 첫 마케팅인 ‘점핑 뉴 이어(Jumping New Year)’를 3월 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합산 구매액이 가장 높은 내국인 고객 두 명에게 3박 4일 괌 여행 패키지 2인권을 증정한다.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롯데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롯데인터넷면세점 내에 마련된 행사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인천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증정 데스크에 방문해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이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코치,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400만원까지 증정하고, 재고 면세품 내수통관 전용몰인 ‘럭스몰’의 오프라인점 할인 쿠폰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레비토리 스튜디오(Rabbitory Studio)’와 협업해 ‘LDF 래빗’을 선보였다. 밝고 귀여운 토끼 캐릭터의 이미지를 통해 MZ고객의 호응을 끌어내기 위한 것으로, 롯데면세점은 LDF 래빗을 온‧오프라인점 곳곳에 활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