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영업사원 연기학원 수강… 전략적 제약영업 역량 강화
유유제약, 영업사원 연기학원 수강… 전략적 제약영업 역량 강화
  • 승인 2017.09.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한위 원장 .jpg▲ 유유제약 영업사원 연기학원 이한위원장(가운데) ㅣ 유유제약
 
[비즈트리뷴] 유유제약이 정확한 화술 및 표현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초 연기 커리큘럼 수강을 통해 영업사원의 영업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교육은 최근 영업환경 다변화에 따라 보다 효과적인 제약영업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일선 영업사원들의 영업력 강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유유제약 전 영업사원 가운데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총 8명이 1차 수강생으로 선발됐다.

지난 7월 하순부터 격주 1회로 총 4회 8시간의 교육이 진행됐으며 발음∙발성∙복식훈련을 통한 기초연기, 드라마 씬 실습기초과정 및 리허설, 최종 촬영 등의 커리큘럼이 진행됐다.
 
유유제약은 영업현장 적용 소감 등 이번 1차 연기교육 수강 영업사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교육과정을 보완∙개선하여 향후 유유제약 전직원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연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기학원 수강에 참여한 유유제약 ETC2사업부 홍경준 차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영업현장에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봤다”며“유유제약은 새로운 제약영업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