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종 출시
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종 출시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5.2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최근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달고나 음료 2종을 28일 출시했다.

달고나 음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홈카페족들이 직접 만들기 시작하며 트렌드가 된 음료다.

커피와 설탕을 물과 함께 섞어 크림형태가 될 때까지 약 400번 이상 저어 만드는 수고가 필요하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서 만든 바삭하고 달콤한 토핑과 커피를 넣지 않아도 달고나의 향을 낼 수 있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이번 달고나 신제품은 논커피(Non-coffee)군 제품으로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아 카페인 함량이 낮기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달고나 라떼'는 달콤한 달고나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달고나 특유의 맛을 잘 구현했다.

'달고나 밀크티'는 달고나와 고급스러운 얼그레이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료로 달콤한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작년 흑당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었던 것처럼 이번 달고나 제품도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