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찰핫도그' 인기 핫하네
신세계푸드 '올반 찰핫도그' 인기 핫하네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5.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간식류 가정간편식 '올반 찰핫도그'가 인기몰이 중이다.

1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출시한 '올반 찰핫도그' 누적판매량이 1500만개를 넘어섰다.

특히 지난 1~4월 '올반 찰핫도그'의 월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배 이상(147%) 증가했다.

이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중인 냉동 핫도그 10여종 가운데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전문점 수준의 맛, 간편한 조리, 합리적 가격 등 3박자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 코로나19 홈 스쿨링이 길어지면서 맞벌이 학부모들을 중심으로 자녀가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냉동 핫도그 구입을 선호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내세운 신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한 것도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신세계푸드는 '올반 모짜체다 찰핫도그', '올반 크런치 찰핫도그'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핫도그 마니아층을 공략해 왔다.

신세계푸드는 24일까지 신세계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0명에게 '올반 찰핫도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하반기에는 기존 핫도그에서 모양, 식재료, 식감 등을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냉동 핫도그 신제품을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