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무료 콘텐츠로 집콕족 취향 저격
KT, Seezn 무료 콘텐츠로 집콕족 취향 저격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0.04.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ezn(시즌) 맞춤형 집콕생활ㅣKT

KT(대표이사 구현모)가 국내 최다 콘텐츠를 자랑하는 ‘Seezn(시즌)’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해 외출과 나들이를 자제하며 집 안에서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전 국민 누구나 무료영화관’을 통해 <82년생 김지영>, <천문:하늘에 묻는다>, <타짜:원아이드잭> 등 지난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영화들을 로그인만으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Seezn(시즌)에서는 ‘월간 중드’ 메뉴를 통해 매월 두 편의 중국 드라마를 올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4월에 선보이는 무료 중국 드라마는 <장야> 시리즈로 특히 <장야2>는 최근 국내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이다. 방영 초기부터 중드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통해 네이버 중국드라마 일간 검색어 2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이어 <막후지왕>과 <진정령>,<삼생삼세침상서> 등의 화제작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국 드라마 마니아들을 위한 무료 콘텐츠도 마련했다. <연애의 발견>, <구르미 그린 달빛>,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지상파 방송사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지나간 명작 드라마 20선을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 개학을 맞이한 초중고 및 대학생 이용자들에게는 연령별 취향 저격 콘텐츠를 소개하는 ‘맞춤형 집콕 생활’ 메뉴를 추천한다.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만화, 크리에이터, 아이돌 안무 영상과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설민석 한국사>, <세계속 한국인(봉준호 다큐)>, 학원물 드라마 등을 제공한다. 또 새내기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망을 대리만족 시켜줄 로맨스 웹드라마, 뮤지션 공연, 교양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소개할 예정이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일상이 장기화 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고객들이 집 안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해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