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킾 잇 프레시' 디지털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 카스, '킾 잇 프레시' 디지털 캠페인 진행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4.08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코로나 블루에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디지털 캠페인 '킾 잇 프레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력감과 우울함에 빠질 수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응원하고자 기획했다.

차가운 냉장고에 보관된 맥주가 가장 맛있듯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미뤄진 일상의 즐거움과 결혼식, 입학식 등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순간들 역시 신선하게 보관하고 다시 꺼내 함께 기쁨을 나누자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킾 잇 프레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뒤 코로나19와 관련된 안타까운 사연을 해시태그 #CASS_keep_it_fresh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카스는 응모된 사연 중 일부를 선정해 공식 SNS 계정에 소개하고 향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우울감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싶었다"며 "특히 대학 입학, 취업 등 어려운 과정을 거쳐 자신의 꿈을 이뤄낸 청춘들과 승진, 결혼, 출산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을 다 함께 축하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