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로씨네 Pick’ 기획전...장르별 명작 재개봉
롯데시네마, ‘로씨네 Pick’ 기획전...장르별 명작 재개봉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0.04.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롯데시네마
자료: 롯데컬쳐웍스

롯데시네마는 1일부터 장르별 엄선된 영화들을 재개봉하는 ‘로씨네 Pick’ 장르명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부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미니언즈', '곤지암'까지 총 4편의 장르별 엄선된 작품들이 상영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각각 로맨스, 액션/모험, 애니메이션, 공포 장르의 영화로, 개봉 당시부터 지속적으로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온 작품들이다. 

특히 브리짓 존스의 일기는 2001년 여성문화예술기획 주관 ‘여성 관객이 뽑은 2001년 최고의 외국영화’로 선정됐으며, 곤지암은 39회 청룡영화상과 55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총 5개의 편집상을 수상해 작품성을 증명했다.

롯데시네마의 ‘로씨네 Pick' 장르명작 기획전은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85개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의 작품들은 일반 영화 기준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의 경우 롯데시네마의 수퍼4D에서도 상영되며 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이 지난 명작들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3월에는 영화를 통해 지친 마음의 위로를 받을 수 있는 힐링과 여행 콘셉트의 상영전들을 진행했으며, 오는 8일부터는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로씨네 로맨스’기획전이 예정되어있다. 

한편,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건강한 거리두기 캠페인’을 시행 중”이라며 “관객 분들의 영화 관람 중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주변 관객들과 최소 2석 이상 안전거리 유지 등 감염 확산 예방 조치에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