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책가방·노트북·책상… 신학기 쇼핑 정보
옷·책가방·노트북·책상… 신학기 쇼핑 정보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2.2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투, 신발, 책가방, 노트북, 책상… 살 게 많아지는 새 학기 시즌이 다가왔다. 졸업과 입학 시즌에는 여러모로 돈 나갈 곳이 천지다. 자녀들, 조카들 선물 챙기랴 결혼 시즌과도 겹쳐 축의금까지 나간다. 똑똑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쇼핑 정보를 모아봤다.

휠라,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인싸 옷' 입고 친구 많이 사귀어야지

G마켓은 23일까지 '신학기 패션 TOP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뉴발란스와 닥스헤지스, 휠라, 노스페이스, 쌤소나이트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별로 최대 22%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에는 더 많은 브랜드의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이때다… 신학기 대표 아이템 '노트북' 득템해볼까?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디지털 가구 빅세일'도 연다. 신학기 대표 품목인 노트북과 태블릿PC, 아동 가구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4종을 사이트 별로 각각 제공한다.

위메프도 29일까지 '위메프 아카데미'를 열고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NT950XCR-G58A 149만원대, LG전자 그램 15ZD995-VX50K 126만원대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위메프가 엄선한 일체형PC, 조립PC,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새 교과서는 새 책가방에 담자… 60% 할인이니까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3월 1일까지 책가방 할인행사를 펼친다. 다이나핏과 데상트는 신학기 가방을 최고 60% 할인한다. 블랙야크 키즈도 신학기 책가방을 10% 추가할인한다. MLB키즈도 19년 봄 신학기 책가방 세트를 6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아동복합관 '리틀클라우드'에서는 행사 기간 매 주말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삐에로가 풍선을 증정한다.

도서상품권 쿠폰 드려요

인터파크는 3월 13일까지 새학기 프로모션 '새-하!' 행사를 펼치고 있다. 쇼핑과 도서 카테고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새학기 상품들을 모았다. 학용품∙유아동∙슈즈 전용 30% 쿠폰과 노트북∙태블릿 전용 16% 쿠폰 등이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제공된다. 중복으로 쓸 수 있는 새학기 도서상품권 1000원권도 같은 시간에 선착순으로 준다.

학생가구 베스트만 모았다… 최대 30% 할인

이마트는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책상과 공간박스, 의자 등 학생가구 베스트 아이템 90여개 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할 시 최대 30% 할인해 준다. '데코라인 서재/학생가구' 최대 50만원, '시디즈 의자 전품목' 최대 6만원, '린백 의자 전품목' 10% 등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삼성, KB, 신한, NH, 우리카드다. 신학기를 맞이해 이마트가 까사미아와 공동기획한 첫 상품 '루이 책상'과 '루이 책장'도 선보였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