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대학생 대상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공모전 개최
한화투자증권, 대학생 대상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공모전 개최
  • 승인 2017.08.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생 대상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공모전 | 한화투자증권
 
[비즈트리뷴] 한화투자증권이 지난 21일부터 ‘주식투자스타터, STEPS 대학생 콘텐츠 및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스텝스(STEPS)'는 올해 4월 한화투자증권이 초보자와 젊은 투자자를 위해 개발한 간편 투자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공모전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서비스를 혁신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전 주제는 ▲간편 주식투자 애플리케이션 스텝스(STEPS) 지속 방문을 위한 콘텐츠 ▲금융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콘텐츠 소재는 생활 속 금융, 최신 트렌드, 라이프 등 제한 없고 금융·투자와 관련되지 않아도 응모 가능하다.

금융과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국내 대학생이면 내달 21일까지 개인 또는 최다 3인 이내 팀으로 구성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1차 제안서 서면 심사를 통해 9팀을 선발하고 프레젠테이션(PT) 심사를 진행한다. 9팀 중 대상(1개팀), 우수상(3개팀), 장려상(5개팀)을 선정한다.

대상은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 장려상 100만원 등 총 14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올해 인턴십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김선철 e-biz사업부장 상무는 “이번 공모전으로 젊은 고객에게 좀 더 다가가는 소통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상진 기자 newtoy@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