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그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음성검색 이벤트는 ○월 ○○일까지 진행'
'나 홀로 그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음성검색 이벤트는 ○월 ○○일까지 진행'
  • 이진범
  • 승인 2020.02.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나홀로 그대' 토스 행운퀴즈

7일 오후 5시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앱에서는 넷플릭스 '나 홀로 그대'  관련 행운퀴즈를 공개했다.

"인공지능과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 로맨스 <나 홀로 그대> 바로 지금! 넷플릭스에서♥" 관련 문제는 ""홀로야 심심해”라고 음성검색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넷플릭스 이용권 등을 선물로 쏜다! <나 홀로 그대> 음성검색 이벤트는 ○월 ○○일까지 진행됩니다"이다.

정답은 '216'이다.

문제는 "<나 홀로 그대>에서 홀로를 차지하기 위해 접근하는 경쟁사 매직미러 임원 찬성 역을 연기한 배우는 누구일까요?"이다.

정답은 '황찬성'이다.

문제는 "<나 홀로 그대>에서 소연의 엄마로 출연, 딸의 옆집으로 이사 온 난도를 자상하게 챙기며 감동을 선사할 배우는 누구일까요?"이다.

정답은 '이정은'이다.

"홀로 베타 버전의 모델이자, 홀로를 개발한 천재 개발자로 윤현민이 1인 2역을 맡아 연기한 극 중 캐릭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난도'다.

문제는 "세계 최초의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으로 언제나 사용자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형 인공지능 캐릭터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홀로'다.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는 첨단 기술로 특수 제작된 ‘□□□□□’를 쓴 사용자에게만 보이는데요. 이 특수한 안경은 무엇일까요? (힌트 ㅎㄹㄱㄹㅅ)"다.

정답은 '홀로글래스'다.

문제는 "윤현민, 고성희 주연의 <나 홀로 그대>는 ○월 ○일 공개되어 전세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다.

정답은 '27'이다.

문제는 "<나 홀로 그대>에서 우연히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의 세계 최초 베타테스터가 되는 주인공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소연'이다.

넷플릭스 측은 행운퀴즈 외에 네이버 음성검색에서 "홀로야 심심해"라 말하는 네이버 음성검색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넷플릭스 6개월 이용권 등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 누구나 퀴즈 및 질문을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키워드:  #나홀로그대 #넷플릭스토스 #나홀로그대토스 #토스행운퀴즈 #홀로야심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