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개별인정형 원료 3종 이병헌이 선택한 브랜드' 정답 공개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개별인정형 원료 3종 이병헌이 선택한 브랜드' 정답 공개
  • 이진범
  • 승인 2020.02.0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6일 오후 4시 이병헌이 선택한 건강기능식품 '프롬바이오 TVC' 런칭 기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진행된다.

'프롬바이오' 관련 출제된 문제는 "개별인정형 원료 3종을 갖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선택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을 맞히면 랜덤하게 캐시를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 될 수 있다.

정답은 '프롬바이오'다.

문제는 "1년에 딱 한번 150g 정도 작은 양의채취만 가능합니다. 상 복부 통증, 속쓰림 등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품절 대란으로 HOT한 OOO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위건강엔매스틱'이다.

문제는 "이병헌이 추천하는 관절 영양제는 1일 2정으로 관절통증을 잡아주는데 탁월합니다. 관절연골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스웰리아'다.

문제는 "이병헌이 선택한 프리미엄 OO홍삼! 국내산 6년근 홍삼 100%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가요?"이다. 

정답은 '더진'이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6일캐시워크돈버는퀴즈 #이병헌캐시워크 

#캐시닥만원이벤트 #4시캐시워크정답 #이병헌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퀴즈

#이병헌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캐시워크

#프롬바이오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