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양재동 팔뚝 보리굴비, 연희동 보리굴비, 자족식당 생미나리 한 상 비법과 위치
'생방송 투데이’ 양재동 팔뚝 보리굴비, 연희동 보리굴비, 자족식당 생미나리 한 상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20.02.0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족식당, 미나리 삼겹살, 미나리비빔밥, 미나리전 청도 '탐복 미나리가든'
먹킷리스트, 보리굴비 정식 서대문 연희동 한씨옥, 서초구 양재동 영산포홍어
더 맛있SHOW,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서울숲 차만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4일 저녁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더 맛있SHOW’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편으로 문을 연다. 두 번째 코너 ‘ 먹킷리스트’는 100일의 기다림, 보리굴비 편으로 서대문에 위치한 한씨옥과 서초구에 위치한 영산포홍어를 소개하다. 이어 ‘자족식당’ 코너는 봄의 전령사 자족 生미나리 편으로 미나리 삼겹살, 미나리비빔밥, 미나리전 등으로 유명한 맛집 담복 미나리가든을 소개한다.

‘생방송 투데이’ 4일 방송정보 및 오늘 방송 맛집에 소개된 곳의 비법과 위치는 다음과 같다.

[더 맛있SHOW] –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편

▶ <서울숲 차만다>는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메뉴 : 비프 웰링턴

※하루 전 사전 예약 필수

[먹킷리스트] – NO.32 100일의 기다림, 보리굴비 편

▶ <한씨옥>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5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메뉴 : 보리굴비 정식

▶ 양재동 팔뚝 보리굴미<영산포홍어>는 서울 서초구 언남19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메뉴 : 보리굴비

200g 이상의 굴비만 사용하고 쌀뜨물(쌀가루 풀은 물)을 사용해 보리굴비의 맛을 끌어올리는 특징이 있다.

뜨거운 녹찻물을 사용하는 것 또한 이 집만의 특징이다.

[자족식당] – 봄의 전령사 자족 生미나리 편

▶ <탐복 미나리가든>은 경북 청도군 청도읍 한재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메뉴 : 미나리 삼겹살, 미나리비빔밥, 미나리전

지하 150m에서 나는 암반수로 키워낸 미나리는 향이 강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미나리 비빔밥에는 미나리 발효액을 사용한 양념장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다.

자세한 내용과 위치정보는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