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72~OO시간' 정답은?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72~OO시간'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2.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엇이든 착붙! 깔끔 정리의 완결판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키워드로 진행됐다. 

세 번째 문제는 "더욱 강한 접착력을 원한다면 벽에 몬스터 클리어 겔을 부착한 후 엄지손가락으로 힘껏 눌러 5초 이상 밀착시켜주고 72~OO시간 후에 원하는 물체를 부착합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 캐시가 지급된다. 단,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정답은 '96'이다. 

두 번째 문제는 "몬스터 클리어 겔은 제거시 흔적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거할 때는 90도 OOOO 제거해야 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비틀어서'이다. 

첫 번째 문제는 "몬스터 클리어 겔은 강력한 접착성, 위험물질에서의 안전성 뿐만 아니라 OOOO도 탁월한데요, 진흙이 묻어도 물로 씻어내면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접!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재사용성'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정답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닥퀴즈 #몬스터클리어겔캐시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