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 하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키워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 하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키워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이진범
  • 승인 2020.01.3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이매니저의 -34kg 비결, 변지점프를 하다 최대 70% 초특가 할인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변지점프를 하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3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변지점프를 하다' 키워드로 진행한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 하다' 관련 문제는 "'변지점프를하다'와 관련하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키워드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가 지급된다.

정답은 '용이매니저다이어트'다.

문제는 "'변지점프를 하다'는 런칭 OOO일만에 4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숫자로 적어주세요)"다.

정답은 '117'이다.

문제는 "용이매니저가 말하는 다이어트의 시작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비움'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정답 #용이매니저다이어트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닥퀴즈 #용이매니저캐시워크 #캐시워크용이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