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신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신한생명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우수기업 선정 및 대통령 표창수상'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제는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이 OOOOO으로 이뤄지고 지속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 인증제도를 말합니다"이다.
퀴즈 응모만 해도 랜덤으로 10~100 포인트 즉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퀴즈 응모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하여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덕분상' 20명에게 1만 포인트, '감사상' 100명에게 3천 포인트, '성원상' 1,900명에게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정답은 '소비자중심'이다.
포인트 적립은 2월 중 예정으로, 회원 ID 당 1회 신청 가능하다. 또한 참여 고객이 10만명 초과 시 조기 종료 될 수도 있다.
신한플러스는 FAN클럽과 신나는 한판을 통합한 원신한 금융 플랫폼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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