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운석치킨, 찰떡 방앗간치킨, 프랑스식 홍콩요리 면식범 비법과 위치
'생방송 투데이' 운석치킨, 찰떡 방앗간치킨, 프랑스식 홍콩요리 면식범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20.01.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29일 수요일 저녁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첫 번째 코너 ‘여행본능, 섬’ 지금 HOT~한 섬! 우리가 몰랐던 new, 거제도 편으로 문을 연다. 두 번째 코너 ‘오천만의 메뉴’는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 편으로 독특고 다양한 치킨요리를 소개한다. 이어서 ‘리얼 맛집’ 코너는 다채로운 맛의 New 컬래버 ‘프랑스식 홍콩요리’ 편으로 마포구의 맛집을 소개한다.

‘생방송 투데이’ 29일 방송정보 및 오늘 방송 맛집에 소개된 곳의 비법과 위치는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 지금 HOT~한 섬! 우리가 몰랐던 new, 거제도 편

▶<바람의 언덕>은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부근에 위치해 있다.

▶<근포마을 땅굴>은 경남 거제시 남부면 부근에 위치해 있다.

▶<구조라성>은 경남 거제시 일운면 부근에 위치해 있다.

▶<장사도해상공원까멜리아> (동백정원)은 경남 통영시 한산면 장사도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거제 정글돔>은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효진수산횟집> (대구코스요리)는 거제시 장목면 외포 5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오천만의 메뉴] -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 편

▶<치킨공방> (콰트로눈꽃치즈치킨, 시그니처치킨)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비트라제이> (현무암치킨, 장독대치킨)는 경기 화성시 효행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리얼 맛집] - 다채로운 맛의 New 컬래버 ‘프랑스식 홍콩요리’ 편

▶<면식범>은 서울 마포구 동교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트러플에그누들은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주인장의 특별한 수제면이다.

72시간 공들여 만들어지는 트러플에그누들은 물 없이 계란으로만 반죽을 하는 특징이 있다.

소스는 차나무버섯을 5시간이상 우려내는 특징이 있다.

자세한 내용과 위치정보는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오천만의메뉴치킨공방 #오천만의메뉴비트라제이 

#리얼맛집면식범 #트러플에그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