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페이판 퀴즈, '신박퀴즈'부터 '매일 매일 Hit & Point'까지 24일 정답은?
신한페이판 퀴즈, '신박퀴즈'부터 '매일 매일 Hit & Point'까지 24일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1.24 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사진=신한페이판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박퀴즈'

신한페이판은 '신박퀴즈'를 진행한다.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 24일 '오늘의 문제'는 "WKBL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의 한채진 선수가 2020년 1월 22일 경기로 통산 8번째 500경기 출장을 기록했습니다. 한채진 선수의 생일은 몇 월일까요?"이다.

정답자에게는 1인당 최대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본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랜덤포인트(3~100P)가 즉시 적립된다.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은 '3'이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3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사진=신한페이판 '매일 매일 Hit &amp; Point'<br>
사진=신한페이판 '매일 매일 Hit &amp; Point'<br>

한편 '매일 매일 Hit & Point' 24일 문제는 "바나나에는 씨앗이 없다" OX퀴즈로 제시됐다. 

'매일 매일 Hit & Point'는 정답자에게 최대 1만포인트 즉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정답은 'X'다. 

오늘날 우리가 먹고 있는 씨 없는 바나나 품종은 캐번디시(Cavendish)라는 품종으로, 본래 바나나는 씨가 많은 과일이다. 야생 바나나는 오히려 크고 딱딱한 씨가 많아 먹기가 힘들다.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매일 매일 Hit & Point'는 퀴즈 외에도 매일 달라지는 즉석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SNS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한채진생일 #한채진선수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