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출격 임박...사전예약 실시
넷마블,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출격 임박...사전예약 실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20.01.2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올해 첫 신작으로 선보일 'A3: 스틸얼라이브'의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넷마블은 22일 서울 용산 소재 '드래곤시티 서울'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일정 및 향후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퍼블리싱 전략을 소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 자체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작품으로,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장르를 융합해 업계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 게임은 광전사, 수호기사, 마법사, 암살자, 궁수 등 각양각색 특징을 지닌 총 5종의 클래스와 대규모 필드 및 다양한 파티 던전을 통해 MMORPG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와 성장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공격·방어·지원형 등의 특색을 지닌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용병시스템)'과 동시간 전체 필드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를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이 즐거움을 한층 더한다.

또한, 배틀로얄 콘텐츠인 ‘30인 배틀로얄’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오직 전략과 컨트롤만으로 승부하게 되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의 생존결과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날부터 'A3: 스틸얼라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등록 이용자를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S20’, ‘갤럭시워치’, ‘액션캠’ 및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A3: 스틸얼라이브'는 다음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정식 출시할 전망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넷마블은 올해 내부적으로 '강한 넷마블'을 선포, 그 첫 포문을 넷마블 자체 IP인 A3 기반으로 한 스틸 얼라이브로 시작하고자 한다"며 "넷마블은 배틀로얄 MMORPG라는 새로운 융합 장르를 통해 게임 시장에 재도전하고자 한다.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총집결해 시장에서 굳건한 자리에 위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