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 정오의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이나영이 입고있는 롱 다운 상품 이름'
탑텐몰 정오의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이나영이 입고있는 롱 다운 상품 이름'
  • 이진범
  • 승인 2020.01.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탑텐몰 정오의 특가'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화면]

10일 '탑텐몰 정오의 특가'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가 등장했다.

총 2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 행운 타퀴즈는 "탑텐몰 정오의특가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으로 시작했다.

행운 퀴즈의 힌트는 '탑텐몰 정오의특가'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는 "탑텐몰 정오의 특가 탑텐 모델인 이나영이 입고있는 롱 다운 상품 이름은 □□□□ 오리지날 롱 다운 입니다. □□□□에 들어갈 문구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폴라리스'다.

문제는 "탑텐몰 정오의 특가 진행 종료 시간은 ○월 ●●일(금) ☆☆ : ★★ : ◇◇까지 입니다. 모든 숫자를 더한 수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152'다.

문제는 "지금 탑텐몰 정오의 특가에서 판매중인 프로젝트엠 구스 롱다운 점퍼는 정상가 279,900원에 ○○만원 할인, ☆☆% 할인 판매됩니다. ○○+☆☆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기입해주세요)"다.

정답은 '92'다.

문제는 "지금 탑텐몰 정오의 특가에서 89,000원에 판매되는 상품은 총 ○가지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기입해주세요)"이다.

정답은 '4'다.

문제는 "탑텐몰은 지금 클리어런스 세일중! 단, 7일간의 혜택을 만나보세요. 지금 탑텐몰 정오의 특가에서는 최대 ○○%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86'이다.

'탑텐몰 정오의 특가' 이벤트는 시간 한정 특가로 당일 낮 12시부터 밥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12시간 동안만 접속 가능하다.

한편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 누구나 퀴즈 및 질문을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행운 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탑텐몰토스 #탑텐몰행운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