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토스 행운퀴즈 정답 'Before & After의 주인공인'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토스 행운퀴즈 정답 'Before & After의 주인공인'
  • 이진범
  • 승인 2020.01.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야나두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이벤트 화면] 

8일 오전 11시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등장했다.

조정석영어 야나두 초특가 78% 마감임박 행운퀴즈는 2천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문제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문제 "수 만 명의 수강생이 변화된 모습을 꿈꾸며 야나두와 함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2020년 야나두가 찾는 □□을 찾고 있습니다. □□은 누구일까요?"다.

정답은 '당신'이다.

문제 "야나두에서는 평생수강 패키지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별 강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 기간, 다양한 수업에 따른 판매 가격, 그리고 나의 실력에 맞춘 □□ □□에 따라 강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학습수준'이다.

문제 "평생수강 패키지 뿐 아니라, 기초부터 실전까지 □□□마스터 패키지, 니가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도 포기하지 않는 니포우포 프리미엄 등 다양한 야나두의 강의가 있습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마스터 하는 수업은 □□□에게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은 누구일까요?"다.

정답은 '왕초보'다.

문제 "마법의 10분 강의, 특별한 노하우와 커리큘럼! 누구에게나 있는 짧은 시간으로 최대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 10분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시간으로 뇌의 □□□□□이 약 10분이기 때문에 야나두의 강의도 10분으로 진행되는데요. 무심코 지나쳤던 시간 10분으로 야나두 수강생은 영어의 운명이 바꾸고 있습니다. □□□□□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최대집중력'이다.

문제 "야나두를 만난 수강생들은 성공적인 변화들로 대단한 기록을 결과로 만들었습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 지인 추천율 ○○.○% 영어 실력 향상 ☆☆.☆% 영어 실력 향상을 느끼고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게 만드는 야나두! 빈칸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맞춰주세요"다.

정답은 '1956'이다.

문제 "연말 시상식에서 글로벌 배우로써 역량을 뽐낸 조정석, 과거의 핫도그 월드는 잊어달라는 그가 야나두를 만나 □□□ 뿌시기를 완성했습니다. 조정석은 무엇을 뿌셨을까요?"다.

정답은 '흑역사'다.

문제 "2020년을 맞은 야나두의 첫 할인 특가 기초영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는 야나두 평생수강을 지금 최저가 월 ☆☆,☆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은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392'다.

문제 "2020년 야나두가 준비한 다신 없을 가장 큰 선물 역대급 야나두의 세일은2020 □□□□를 기념하기 위함입니다. 무엇을 기념하는 걸까요?"이다.

정답은 '새해맞이'다.

'야나두 평생 수강 패키지'는 학습기간 부담없는 평생수강과 10만원 상당의 무료 단어 앱, 2019년 하반기 출시 신규강의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기초영어 전 강좌와 동기부여 장학금, 1:1 보이스 케어 등이 포함된 평생수강 패키지가 기본 혜택으로 주어진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야나두토스행운퀴즈 #야나두첫세일78%토스

#야나두퀴즈정답 #야나두첫세일퀴즈 #야나두행운퀴즈

#조정석영어78%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