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호박즙'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김민정 호박즙'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2.1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에서 17일 오후 12시 '지니어트 X 이너셋' 콜라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 될 수 있다. 때문에 '캐시닥 만원 이벤트'로도 불리운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다섯 번째 문제는 "이너셋 호박즙에는 착향료, 보존료, OOOO까지 3가지가 없어 마음놓고 드실 수 있습니다"이다. 

OOOO에 들어갈 정답은 '인공색소'이다. 

네 번째 문제는 "이너셋 호박즙에는 특허물질인 'OO허니부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이다. 

OO에 들어갈 정답은 '발효'이다. 

세 번째 문제는 "이너셋 호박즙에는 지방과 더불어 OOOOO도 0g 들어있습니다"이다. 

OOOOO에 들어갈 정답은 '콜레스테롤'이다. 

두 번째 문제는 "이너셋 호박즙은 OOOO 빨대 파우치 방식으로 깔끔하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이다.

OOOO에 들어갈 정답은 '스파우트'이다. 

첫 번째 문제는 "이너셋 호박즙은 안전한 살균공정으로 OOO은 죽이고 영양소는 살렸습니다"이다. 

OOO에 들어갈 정답은 '미생물'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퀴즈 #캐시워크정답 #이너셋호박즙 #빨대파우치방식 #이너넷호박즙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