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경남아너스빌’ 분양시장서 제품우수성 입증
SM그룹 ‘경남아너스빌’ 분양시장서 제품우수성 입증
  • 이서련 기자
  • 승인 2019.12.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태전 경남아너스빌 ㅣSM그룹

SM그룹 건설부문 주요 계열사인 SM경남기업(대표 박흥준)은 29일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624세대)’ 분양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에 위치한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은 경남기업이 지난 2017년 12월 법정관리를 졸업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자체 분양사업으로,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 경쟁이 극심한 수도권 지역에 공급했음에도 조기 분양완료를 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분양 관계자는 “수서~광주간 복선전철의 수혜 단지로, 태전지구의 마지막 자리라는 점과 세대평면, 단지설계 등 우수한 상품성에서 만족도가 높았던 것이 좋은 성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또 태전지구에 위치해 교통, 교육, 문화 등 전반적인 생활여건이 우수하다는 점도 한 몫을 했다는 것이 주택전문가들의 평가다. 태전지구는 경기도 광주 최초의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개발되는 곳으로, 특히 경남아너스빌은 태전 분기점 바로 앞에 위치하는 태전지구 마지막 분양단지다.

특히 태전지구 최초로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터가 들어서고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어린이 영어도서관, 어린이 블록방 등이 교육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또한 최첨단 IoT(사물인터넷) 시스템과 스마트홈을 구현했으며, 미세먼지 클린 시스템을 전 세대에 설치해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일부 세대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환기는 물론 조망까지 극대화했으며, 수납특화를 위한 복도형 팬트리 공간, 광폭 드레스룸의 설계로 공간활용도 최대화했다는 평가다.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은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692-63번지에 들어서며, 2022년 3월 입주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