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서울산업진흥원 대표상 수상
푸드나무,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서울산업진흥원 대표상 수상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1.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나무(대표 김영문)가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에서 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와 ㈜이베이코리아가 공동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5개 기관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11년째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온라인 판매 박람회로 지난 28일 GS타워에서 관련 시상이 진행돼 총 9개 부문의 수상이 진행됐다.

전국 지역 생산자 및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등 온라인 홍보 및 판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우수사례를 심사해 시상한 이번 자리에서 푸드나무는 서울어워드부문 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을 수상해 자사 온라인 플랫폼인 ‘랭킹닭컴’을 비롯한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푸드나무 닭가슴살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날 수상을 통해 푸드나무는 상장과 함께 부상인 이베이코리아 광고성이머니 300만 원을 전달받았으며 이를 활용해 앞으로 온라인 영역에서 홍보 및 판매 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나갈 전망이다.

이번 시상식에 참여한 푸드나무의 김영문 대표는 “자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닭가슴살 제품들을 열심히 알리다 보니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더욱 건강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나무는 온라인 플랫폼 랭킹닭컴을 비롯해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 러브잇, 잇메이트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해외 진출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