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린백의자' 깜짝 퀴즈 정답은 ?
토스 '린백의자' 깜짝 퀴즈 정답은 ?
  • 이진범
  • 승인 2019.11.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26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앱에는  '린백 고맙데이' 행운 퀴즈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린백 고맙데이' 린백에서 감사의 마음을 돌려 드립니다! 지금 린백에서 고맙데이 이벤트를 만나보세요!"의 인사 로 시작한 퀴즈 이벤트는 총 천만원의 상금과 3가지 문항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시된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Q. "린백 고맙데이'에서 린백의 최고 인기상품 LB13HW를 최저가에 드리고 있습니다.LB13HW는 가성비와 디자인 그리고 최상의 쿠션감을 자랑하는 고급 □□□□□ 방석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성형스펀지'다.

Q. "의자 업체 린백과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의콜라보 의자가 출시 됩니다. 출시 이벤트로, 사전예약 하는 고객분들께 특별 할인가 혜택과 더불어 팬톤 □□□□를 추가 증정하고 있는데요"이며 정답은 '다이어리'이다.

 

Q.  "'린백 고맙데이' 이벤트에서는 린백의 인기 게이밍의자 LB51G를지금까지 없던 최저가에 드리고 있습니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마감될 수 있는 이벤트 특가는 ○○○○○원 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79900'이다.

문제 출제자 측은 '린백 의자'를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에서 힌트를 알 수 있다 귀뜸했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 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