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후를 더 바쁘게 하는 퀴즈,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계산기'부터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 ‘아이스크림 홈런’,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까지
월요일 오후를 더 바쁘게 하는 퀴즈,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계산기'부터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 ‘아이스크림 홈런’,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18일에도 다양한 기업이 관련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월요일 오후에도 알뜰족들의 눈과 손도 바빠지고 있다.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퀴즈도 18일 오후 6시에도 출제됐다.

문제는 "커먼유니크에서는 ㅂㄹㄷㅁㅇㄹ까지 구매할 수 있어요"로  정답은 '반려동물의류'이다.

오후 5시 문제는 "키에 따라 길이 옵션을 선택해 수선없이 완벽한 팬츠! ㅇㅇㄹㅂㅅㄹㅅ"로, 정답은'웨어러블슬랙스'이다.

오후 4시 문제는 "누적판매 26,000장 돌파! 커먼유니크 f/w 베스트셀러 ㅁㅇㄷㅌㅊㄴㅌ"로, 정답은 '마일드터치니트'이다.

오후 3시 문제는 "커먼유니크는 ㅇㅇㅇㅊㅇㅇㄹ 로 유명한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로 정답은 '연예인착용의류'이다

앞서 오후 2시에 출제됐던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퀴즈는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라스트데이, ㅅㅊㅅㅊㅇㅌㄱ 오픈"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선착순천원특가'이다.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계산기'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18일 출제됐다.

"나이스 신용을 확인해야 하는 이유는? 정답 'ㄷㄱㅇㅅㅇ'이 아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퀴즈 정답은 '다같은신용'이다

 

18일 오후 캐시워크에서 ‘아이스크림 홈런’ 관련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아이스크림 홈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아이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찾고 ㅁㅊ 학습습관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로, 정답은 '맞춤'이다.

두 번째 '아이스크림 홈런' 문제는 "초등 스마트 홈러닝 1위. 아이스크림 홈런은 ㅇㅎㅎㄱ 차단 학습기로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로, 정답은 '유해환경'이다.

 

또한 캐시슬라이드에서 18일 오후 2시,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 관련 첫 번째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문제는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 초성퀴즈 이벤트는 "200억 판매돌파! 힐링패치 ㄱㅁㅎㄹㅌ 등극!" 이 문제로 나왔다. 정답은 '국민힐링템'이다.

앞선 퀴즈는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 하나사면 무조건 ㄱㅊㄱㅂㅇ"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로, 정답은 '구천구백원'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