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모든문제 (실시간 업뎃)
’33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모든문제 (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페이스북]

18일 오전 9시 ’33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가 등장했다.

일곱 번째 문제는 "현금 5만원을 증정하는 카드사는 □□□□, 우리카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롯데카드'다.

여섯 번째 문제는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 오직 토스에만 있는 □□□□□!'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로 정잡은 '특별한혜택'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이벤트 페이지 맨위 배너 버튼에 ‘□□□ 알아보기’ 라고 적혀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자세히'이다.

네 번째 문제는 "10만원을 증정하는 카드사는 □□□□카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KB국민'이다.

세 번째 문제는 "이벤트 페이지 중간에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 토스 이벤트 오직 토스에만 있는 특별한 혜택!'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나만몰랐어'이다.

두 번째 '33만원토스이벤트' 문제는 "10만원 증정 이벤트 구성은 현금 ●만원 + 토스머니 ○만원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82'이다.

첫 번째 퀴즈는 "현금 5만원을 증정하는 카드사는 롯데카드,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우리카드'이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 누구나 퀴즈 및 질문을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는 서비스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