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푸파2’, 말레이시아 페낭편 1 Pick 이벤트 진행... 카야잼?
‘스푸파2’, 말레이시아 페낭편 1 Pick 이벤트 진행... 카야잼?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9.11.18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인스타그램]
[사진='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인스타그램]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스푸파2)에서 17일 방송된 말레이시아 페낭편 ‘본방사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낭에서 백종원이 가장 맛있다고 평가한 스트리트 푸드 1 Pick 음식을 찾아 방송 화면을 캡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SNS에 올리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리미티드 굿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23일(토)까지로 제작진은 본 방송 마지막에 핵심 힌트가 등장한다고 꿀팁을 주었다.

한편 17일 방송에서 백종원은 가장 먼저 페낭의 대표 아침 ‘나시 르막’을 먹었다. 이어 페낭을 대표하는 디저트들을 맛봤다. 야시장을 찾아 취향껏 재료와 소스를 골라 먹는 꼬치요리 ‘록록’, 인도네시아식 바나나 팬케이크 ‘아팜발릭’, 소스에 과일과 야채를 버무려 먹는 샐러드 ‘로작’을 먹고, 백종원은 “어떻게 이런 음식을 길에서 먹지? 두리안 못 먹은 게 충분히 보상됐다”고 말했다.

다음 날, 백종원은 반죽한 구운 빵을 커리와 함께 먹는 ‘로띠’를 먹었다. 그리고 나시 칸다르, 차 퀘이 칵 등의 밥을 든든히 먹은 백종원은 마지막으로 디저트 ‘카야 토스트’를 맛봤다. 빵을 소스에 찍어 먹는 카야 토스트를 먹던 백종원은 “고소함에 고소함에 고소함을 더한 맛이다”고 말했다. “이거 안 먹고 가면 서운해서 어쩔 뻔 했냐”며 감탄했다.

[비즈트리뷴=이세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