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일 점심(11~13시)에도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안먹은걸로 1+1'부터 '미니오븐토스이벤트', ‘에버콜라겐예뻐딜’, ‘목요일 프렌즈타임’, ‘시럽웰스CMA'까지
수능일 점심(11~13시)에도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안먹은걸로 1+1'부터 '미니오븐토스이벤트', ‘에버콜라겐예뻐딜’, ‘목요일 프렌즈타임’, ‘시럽웰스CMA'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일인 14일에도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다양한 기업이 여러 퀴즈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14일 '안먹은걸로 1+1'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먹은걸로 11월 14일 1+1 이벤트 시작합니다! 3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인 안먹은걸로 퀴즈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안먹은걸로'는,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의 2중 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이미 많은 셀럽들에게 소문이 나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 '안먹은걸로'에서는 2019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으로 '안먹은걸로' 1+1 이벤트와 최대 66% 세일을 진행중입니다. 11.14 이벤트 프로모션의 제목은 '안먹은걸로'의 제품 중 한가지의 별명입니다. 일명 '□□□□□□□□□' 라고 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안먹은걸로 1+1'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다이어트끝판왕레드 '이다.

 

또한 '에버콜라겐예뻐딜'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건조한 찬바람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에버콜라겐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국내 유일 2중 기능성 ○○○○○○ 콜라겐이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시럽웰스CMA' 오퀴즈 이벤트 퀴즈는 14일 오후 1시 출제됐다.

'시럽웰스CMA' 오퀴즈 문제는 "시럽웰스 CMA 연7% 우대수익률(세전,3개월, 인당300만원한도)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19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우대 수익률을 획득하신 후에는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을 꼭 기억하세요"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퀴즈의 정답은 '계좌개설기간'이다.

12시 문제는 "시럽웰스 CMA 연7% 우대수익률(세전,3개월, 인당300만원한도)에서 ○○○○○○○○한 금액에 대해서는 일반 수익률 최대 연 1.25%(세전, 체크카드 개설로 0.1% 우대 시, 10/17기준)로 적용되니, 이점 참고하세요"에서 빈 칸을 채우는 것이었다. 정답은 '적용한도를초과'이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문제는 "시럽웰스 ○○○○○○○○이라면, CMA 연 7% 우대수익률(세전, 3개월, 인당 300만원 한도)을 선착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금 바로 Syrup 혜택금융에서 응모하세요"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퀴즈의 정답은 '생애최초계좌개설'이다.

 

또한 '캐시슬라이드'에 '목요일 프렌즈타임' 관련 첫 번째 초성퀴즈가 14일 출제됐다.

"생방송 프렌즈타임의 꿀팁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ㅊㄷㅎㅊㄱ"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번 정답은 '초대한친구'이다.

 

한편 오전부터 진행되고 있는 토스 행운 퀴즈 '미니오븐토스이벤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게재된 퀴즈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SOV-○○○○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다.

이번 '미니오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1200'이다.

두 번째 '미니오븐토스이벤트' 문제는 "하나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CLUB SK’, ‘#tag1카드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Orange'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이벤트 선물제공일은 2019.12.31(화)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증정품 교환권 □□□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LMS'이다.

네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 미러 오븐기 (SOV-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샤인'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 □□’, ‘#tag1카드 Orange’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CLUBSK'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SOV'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이벤트 선물제공일은 ○○○○.○○.○○(화)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증정품 교환권 LMS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에 들어가는 날짜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20191231'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 샤인 미러 오븐기 (SOV-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이스타'이다.

아홉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SOV-12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MR'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