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풍성한 오후 2~3시 퀴즈, '무신사TV 10만'부터 '베베숲 반한날', '4XR곰표패딩', '게스 푸퍼데이', '루디아리본다이어트'까지
13일 풍성한 오후 2~3시 퀴즈, '무신사TV 10만'부터 '베베숲 반한날', '4XR곰표패딩', '게스 푸퍼데이', '루디아리본다이어트'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다양한 기업이 여러 퀴즈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퀴즈 이벤트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닌 무신사에서 '무신사TV 10만' 퀴즈가 13일 출제됐다. 출제된 문제는 "무신사TV Q&A이벤트 당첨자 수는?"로, 정답은 '4'이다.

두 번째 문제는 "무신사TV 온스트릿은 '○○○ 찾기 프로젝트'라는 컨셉의 프로그램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옷잘러'이다.

세 번째 문제는 "무신사TV 응원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요일은?"이며, 정답은 '금요일'이다.

 

'베베숲 반한날' 관련 퀴즈는 토스행운 퀴즈로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제는 "오늘 단 하루, 대한민국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50%! 반.값! 구매 이벤트로 신세계 상품권, 에어팟 등 빵빵 터지는 상품도 준다구!!?? 회원가입 시 추가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숲! 도톰함에 반한 제품, 촉촉함에 반한 제품, 부드러움에 반한 제품으로 최강 라인업 구성! 베베숲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 네이처 골드 에디션, 소프트 입니다. 프리미엄 엠보싱이 들어가 더욱 도톰한 원단을 만나볼 수 있는 □□□□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프리미어'이다.

두 번째 '베베숲 반한날' 문제는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홈페이지에 지금 가입하면, 새롭게 출시된 베베숲의 2019 □□□□-□ 에디션을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이른둥이 가정에 전달됩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SAFEB'이다.

세 번째 문제는 "귀여운 캐릭터가 올라간 베베숲의 네이처 골드 에디션은 수분을 잘 머금는 □□□ 100% 원단으로 만들어져 첫장부터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베베숲의 촉촉함에 반하기 딱 좋은 물티슈랍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레이온'이다.

네 번째 문제는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 구매 시, 시간 별로 추첨을 통해 구매자에게 빵빵 터지는 경품을 드립니다! 총 6분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 청소기, 에어팟을 드려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다이슨'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이때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베베숲 반한 날 이벤트는 오후 1시, 3시, 5시에 2시간씩 3타임에 걸쳐 진행 됩니다. 미리미리 시간을 체크해서, 13시 부터 진행되는 한정수량 □□□□에 참여하면 내가 꼭~ 써보고 싶었던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득템 할 수 있겠죠!? ^^ 조금만 망설이면 품절 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타임세일'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오늘 단 하루, 베베숲 샘플키트 수량 1천개 추가 오픈! 베베숲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알찬 샘플키트는 육아전문가가 만든 시그니처, 민감한 신생아용으로 만들어진 센시티브, 유해물질 0! 가성비 최고의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제로'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어디에도 이런 혜택은 없었다! 베베숲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베베숲 반한날' 은 매 월 ○째 주 □□□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 월 달라지는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고 싶다면, 베베숲 반한날을 기다려주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수요일'이다.

 

'루디아 리본다이어트' 오퀴즈 이벤트 퀴즈는 13일 오후 3시 퀴즈는 "루디아 리본다이어트만의 특별 이벤트는? ○○○○○○○○○"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한박스더증정이벤트'이다

오후 2시 출제 문제는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최대 특장점은 ○○○○○○○○○○"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였다. 정답은 '기능성원료함량최대치'이다.

 

또한 오후 3시에 출제된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을 통해 '4XR곰표패딩' 두 번째 퀴즈가 13일 출제됐다. 퀴즈는 "4XRX곰표 콜라보 상품중 베스트아이템으로 50% 특가 이벤트 진행중인 상품은?(초성:ㄱㅈㅅㅁㅌㅁ)"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곰자수맨투맨'이다.

 

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는 '게스 푸퍼데이'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롱패딩에 지친 영혼들이여, 올 겨울에는 게스 푸퍼와 함께!"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짧지만따뜻해'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