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표 강조’ (feat. 송민호, 은지원, 이수근, 표지훈, 강호동, 조규현)...피오의 본명은 표지훈
'송은이표 강조’ (feat. 송민호, 은지원, 이수근, 표지훈, 강호동, 조규현)...피오의 본명은 표지훈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08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서유기7 방송화면]
[사진=tvn '신서유기7' 방송화면]

8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을 통해 ‘송은이표 강조’가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1990년대 세기말과 200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특집'으로 꾸며진 이 날 방송분에서 은지원, 조규현, 이수근 팀과 강호동, 피오, 민호 팀으로 나눠져 게임을 진행했다.

3대3으로 팀을 나눠 목적지로 가는 게임으로, 먼저 공개된 목적지 힌트는 네 글자, 레트로였다. 이후 10분마다 한 글자씩 목적지가 공개될 예정이었다. 과거 시절로 돌아가 핸드폰이 압수되고, 10분이 지나 무전으로 힌트의 위치가 주어졌다.

첫 번째 글자 힌트는 '한양, 세종, 서울'이다. 강호동, 피오, 송민호는 첫 글자가 대라는 것을 알아채고 우선 대학로로 향했다. 두번째는 '송은이표 강조!"였다. 이에 멤버들은 추리를 했으나 오리무중이었다.

이에 누리꾼들의 관심도 폭발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다. 정답은 ‘성’이다.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이다. 정답을 눈치 챈 누리꾼들은 제작진의 재치에 다시 한 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