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Z아쿠아커버쿠션’출시…커버력과 밀착력, 보습력까지 한번에
TS트릴리온, ‘TZ아쿠아커버쿠션’출시…커버력과 밀착력, 보습력까지 한번에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0.1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TZ’의 네번째 제품 ‘TZ아쿠아커버쿠션’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의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 보습력을 두루 갖춰 호평 된다. 화사하면서 투명한 광채의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피부의 결을 따라 얇고 가볍게 발리며, 매끈한 밀착력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유지해 마치 수분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과 잔주름을 채우기 위해 스무스 필 시스템(Smooth Fill System)을 적용, 고분자 폴리머가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준다. 화장의 무너짐을 줄여주는 플렉시블 필름 포머(Flexible Film Former) 코팅도 적용돼 밀착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 깔끔한 광채 유지가 가능하다. 다양한 크기와 특징을 가진 11종의 히알루론산을 첨가, 보습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히알루론산은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며, 투명한 수분 보습막도 생성한다. TZ아쿠아커버쿠션의 경우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동시에 사용해 극대화된 수분 보유력을 선사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수분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TZ아쿠아커버쿠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수분감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해 환절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TZ아쿠아커버쿠션’은 21호와 23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TS트릴리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ime to Zero’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TZ는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되살리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다. 주의 성분이 Zero에 가까운 착한 성분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 ‘TS샴푸’를 비롯해 치약, 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 데일리버블버블 핸드워시, 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건강 생활 전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다채로운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