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고객과 함께하는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 실시
CJ올리브영, 고객과 함께하는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 실시
  • 전지현
  • 승인 2019.10.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올리브영 로고 배경의 점프 사진, 공중 부양 사진 찍어 SNS로 참여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30일까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활용한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는 고객들이 올리브영과 함께 날아갈 듯 기분 좋은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공유하는 이벤트다. ‘올리부양샷’은 올리브영과 공중부양, 사진(shot)을 합친 단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 올리브영을 통해 고객들이 날개를 달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날아오르기를 바란다는 의미에서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올리브영 매장, 쇼핑백 등 올리브영 로고가 있는 장소 또는 물건을 찾아 로고와 함께 점프샷, 공중부양샷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 업로드 시 #올리부양샷,  #날아라올리브, #올리브영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입력한 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내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300여 명을 추첨해 ‘4세대 애플워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10월 1일부터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날아라 올리브’ 브랜드 캠페인 콘셉트에 맞추어 고객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이 주인공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고 기분 좋은 추억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지난 9월25일 브랜드 가치 체계 재정립과 함께 로고와 매장 디자인, 유니폼 등을 리뉴얼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11월까지 브랜드 가치 전파를 위한 ‘날아라 올리브’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TV CF, 버스 광고,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