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나요"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나요"
  • 전지현
  • 승인 2019.10.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2019에 참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소개

경동나비엔은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2019’에 참가해 새롭게 출시된 온수매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예비 엄마와 아빠, 초보 부모들에게 임신 출산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베이비페어다. 300개 이상 기업이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육아용품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생활가전을 소개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이 제공, 매번 8만명 이상 관람객이 찾는다.

사진=경동나비엔.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바쁜 생활에 지친 당신,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로 쾌적수면을 경험해 보세요’라는 콘셉트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 ‘더 케어(The Care)’와 ‘뉴심플(NewSimple)’ 모델을 전시한다. 온도제어 기술과 소재 하나하나를 신경 쓴 감성 품질로,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장점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간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 숙면이 필요한 아이들과 육아로 피로를 풀기 위해 숙면이 필요한 부모에게 도움되는 제품이라는 점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도록 체험형부스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되는 ‘The Care’는 레트로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과 높아진 관리 편의성으로 출시 초기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당신이 잠들 때 온수는 깨어납니다’라는 광고 카피처럼, 소비자가 신경 쓰지 않아도 알아서 매트 내부를 순환하는 물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해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소비자가 안심하도록 신경썼다.

더욱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는 ‘빠른 난방 기능’,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하도록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 등 난방 성능도 업그레이드돼 개인 선호에 맞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정확한 온도 제어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온수매트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며 “포근하고 건강한 온기를 만드는 온수의 힘으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의 장점을 많은 고객이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은 올해 출시된 온수매트 신제품 ‘The Care’와 ‘New Simple’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추가로 커버도 증정한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