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LG전자와 함께 혼수가전 박람회’ 개최... 결제금액따라 포인트 제공
신한카드, ‘LG전자와 함께 혼수가전 박람회’ 개최... 결제금액따라 포인트 제공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9.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혼수가전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LG전자 베스트샵과 함께 하는 혼수 가전 박람회’(이하 신한카드 혼수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 혼수 가전 박람회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32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신한카드 결제 금액의 1.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준다.

또 구매 금액대별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입한 가전제품은 최대 3년 무상 A/S가 제공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가전 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PayFAN 등에서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해 상담하면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32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동시 진행되는 만큼 가전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재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