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하반기 신입·경력직 70여명 공개채용
OK저축은행, 하반기 신입·경력직 70여명 공개채용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9.0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은 계열사와 함께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채 규모는 약 70여명으로, OK저축은행과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등 3개 그룹사가 참여한다.

이미지제공=OK저축은행
이미지제공=OK저축은행

지원서 접수는 채용 포털 '사람인'의 OK저축은행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본 지원 자격을 충족하고 자기소개서를 성실하게 작성한 서류심사 합격자는 필기시험 및 1차 실무진 면접에 응시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은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다. 다음달 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신입의 경우 필기전형, 실무진 및 최종면접 등을 거쳐 오는 12월 2일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경력직 합격자는 오는 11월 중 발표한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 ▲심사 ▲리스크 관리 ▲여신심사 ▲IT부문(개발/운영)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 직원은 신입 모집 부문을 포함해 ▲캐피탈금융 ▲디지털금융 ▲영업기획 ▲마케팅 ▲CRM ▲전략기획 ▲재무 등 총 14개 부문에서 채용한다. 각 직무별로 3~5년 경력을 보유한 인재가 지원 대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로서비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한 인재를 선발해 함께하고자 전년 대비 올해에는 규모를 늘려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수한 지원자가 많을 경우 채용규모를 추가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