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폴 김 스탠포드대 부학장 초청 특강’ 진행
웅진씽크빅, ‘폴 김 스탠포드대 부학장 초청 특강’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8.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AI수학 회원 6만명 돌파를 기념해 9월6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AI수학 회원을 대상으로 ‘폴킴 교수 초청 특강’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웅진씽크빅.
사진=웅진씽크빅.

폴 킴 교수는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 대학원 교육공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스탠포드대학교 부학장 및 최고기술경영자로 근무 중이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교육학자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저서를 통해 미래 교육에 대해 알리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폴킴 교수는 ‘인공지능 시대의 글로벌 인재’ 라는 주제로, 교육환경 변화 속 교사와 부모 역할 변화, 개인별 맞춤 학습 중요성 등 미래 자녀 교육 방향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 밖에 웅진씽크빅 학습 담당자가 진행하는 AI수학 플랫폼 설명회도 함께 마련, 에듀테크 전문 교육기업이 만든 AI수학의 탄생과 학습효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지난 2월 출시된 AI수학은 각 학생에 최적화된 학습코칭 가이드와 학습 습관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단 기간만에 회원 6만명을 돌파했다”며 “AI수학뿐 아니라 에듀테크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에듀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플랫폼과 기술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