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토스 찾아 인증하면 세계 박물관 투어 여행권 제공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독특한 모양의 치토스를 찾아 인증하는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1차, 2차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차이벤트는 지난 7월31일부터 9월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독특한 치토스 모양을 찾아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진과 함께 특정 문구의 해시태그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치토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차 이벤트는 9월18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1차와 2차 이벤트에서 각각 선발된 후보자 총 40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결승 진출자 14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결승 진출자 발표는 2차 이벤트 종료 후 진행될 예정으로 최종 투표 방법은 추후 고지 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세계 유명 박물관을 볼 수 있는 여행권을 선사한다.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PRO3을 제공하며, 3등 10명에게는 문화, 공연 상품권을 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소비자의 흥미를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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