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데뷔, 'color on me'…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역시 남다른 클래스'
강다니엘 솔로 데뷔, 'color on me'…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역시 남다른 클래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7.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솔로 데뷔 '강다니엘',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 ⓒ박윤주 기자
▲25일 솔로 데뷔 '강다니엘',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 ⓒ박윤주 기자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강다니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되었다. 

선주문 수량과 45만 장이라는 역대급 수치를 돌파한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또한 강다니엘의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디바인 채널이 힘을 실어 준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의 테마의 곡으로,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대중적인 후렴구까지 더해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한 번에 각인되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가장 마지막 트랙의 ‘I HOPE’는 프로듀서팀 ‘Flow Blow(플로 블로)’와 함께 강다니엘이 콘셉트부터 작사까지 직접 참여한 곡으로, 세련된 비트 속에 캐치한 멜로디와 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강다니엘은 인트로를 제외한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작 과정에 적극적인 참여를 했다.

라인업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음원은 전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사진 =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한편,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를 시작으로 'color on me' 발매 기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각국의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25일 국내 팬 쇼케이스에 이어 오는 8월 16일 싱가포르, 18일 홍콩을 시작으로 추가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강다니엘의 이번 팬미팅은 6개월여의 공백으로 인해 강다니엘의 무대에 목이 마른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