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렌탈 이벤트’ 종료 임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렌탈 이벤트’ 종료 임박
  • 승인 2017.07.2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쓰던 안마의자 반납 시 최대 108만원 할인”…
untitled.png▲ 바디프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실시하고 있는 ‘보상렌탈 이벤트’의 종료일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과 타사 안마의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이번 보상렌탈은 안마의저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이벤트다.

바디프랜드는 기존에 이용하던 제품을 반납(신규제품 배송 시)하고 안마의자를 신규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쓰던 안마의자를 반납하는 고객은 최대 108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바디프랜드의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보상렌탈은 ‘팬텀’ 이상 모델에 한해 적용되는데,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를 렌탈(39개월 약정)할 경우 월 2만원씩 총 78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오S와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전동침대 또는 고급형프레임 결합 필수)를 결합해 렌탈하면 최대 108만원까지 할인을 받게 된다.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온라인(이외 채널은 제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서 바디프랜드 제품의 품질, 디자인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안마의자 보상렌탈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분들이 많았다”며 “이런 수요를 충족시켜 드리고자 기획한 이번 보상렌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바디프랜드의 최신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