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깜짝쇼! '패스 오브 엑자일' 프리오픈
카카오게임즈, 깜짝쇼! '패스 오브 엑자일' 프리오픈
  • 김상두 기자
  • 승인 2019.05.3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일 정식 론칭 앞두고 사전 서비스 시작…한글화와 안정성 점검

[비즈트리뷴] 카카오게임즈, 또 한번 깜짝쇼를 펼쳤다. 지난 4월 캐주얼 모바일게임 '프레즈타운'를 예고없이 출시한데 이어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서비스에 돌입한 것.

지난 5월 30일, 카카오게임즈는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6월 8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게임을 미리 오픈한 것.

카카오는 지난 4월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출시일을 공개했다. 이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하며 크리에이터 모집 등 출시를 위한 사전 마케팅을 순차적으로 진행했다.

사전 서비스는 한국 서비스의 특장점인 한글화와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별 초보 성장 가이드를 제공, 이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성장시켜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푸짐한 편의성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기존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PC온라인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