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아울렛츠고’ 진행
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아울렛츠고’ 진행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롯데아울렛은 이번달 31일~다음달 2일까지 ‘아울렛츠고(Outlet’s Go)’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아울렛츠고’는 전국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을 포함한 롯데아울렛 22개 점포에 입점한 약 400여개의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는 상반기 결산 아울렛 최대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에는 상시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 가격에 추가적으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롯데아울렛은 ‘아울렛츠고’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는 6월 첫 주 주말부터 가족 단위 고객 및 쇼핑을 즐기러 오는 고객 잡기에 나선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톰보이’, ‘보브’ 등 여성 패션 브랜드의 지난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 판매가 대비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의 ‘키즈 다운’과 ‘롱다운’을 역시즌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주얼리 행사를 진행해 ‘골든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 행사를 진행한다. 또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공룡 퍼레이드, ‘롯데몰 진주점’과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6월 첫 주말 저녁에 불꽃놀이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언배 롯데백화점 MD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아울렛츠고’ 행사는 역대 최다 브랜드들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근 아울렛이 최고의 나들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가족 및 연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간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