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자외선 지수 상승…롭스, 여름맞이 특별전 ‘얼리썸머템’ 개최
폭염·자외선 지수 상승…롭스, 여름맞이 특별전 ‘얼리썸머템’ 개최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30일까지 여름맞이 특별전인 ‘얼리썸머템’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얼리썸머템’은 롭스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롭스는 폭염주의보와 함께 자외선 지수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날씨에 기능성 선크림, 제모용품 등 점차 여름과 관련된 상품을 모아 엘포인트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외선 차단제와 노폐물·각질을 씻어내는 클렌징, 피부 관리 기초 케어 상품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해 기획했다.

실제로, 롭스의 지난 1일~20일까지 선크림과 클렌징, 기초 케어 상품 등 여름 관련 아이템 매출을 살펴보면, 전월 대비 41% 신장하는 등 롭스의 뷰티 상품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번 ‘얼리썸머템’ 행사에는 자외선 차단용 선크림과 함께 자외선 차단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기능성 선크림이 대거 포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IWLT 프로텍티브 베이스 선크림 기획세트 ▲로벡틴 아쿠아 수딩 UV 프로텍터 ▲DPC 그린시카 선쿠션 기획세트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 기획세트 등 이 있다. 이와 함께 ▲하다라보 타마고하다 포밍워시 클렌징폼 ▲쉬크 인튜이션 면도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얼리썸머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배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구매 금액이 2만5000원 이상인 모든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즉시 1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엘페이(L.Pay)로 4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2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어플리케이션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롭스는 이번 ‘얼리썸머템’ 멤버십 행사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선케어 2종 샘플 제공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