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개최…"2000년 첫 출시 이후 오랜 사랑 받아와"
심즈4,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개최…"2000년 첫 출시 이후 오랜 사랑 받아와"
  • 이보라 기자
  • 승인 2019.05.2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리진 홈페이지' 화면 캡처)
(사진='오리진 홈페이지' 화면 캡처)

맥시스 심 시리즈의 대표작품 '심즈4'를 한정기간동안 무료로 설치 및 게임할 수 있다.

22일 미국 비디오 게임 제작사 일렉트로닉아츠(EA)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를 오는 28일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 심즈4는 자사의 운영체제인 오리진에 접속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00년 2월 첫 출시한 심즈 시리즈는 게임 속에서 사람 캐릭터를 꾸미고 인생의 동반자로 살아가는 플레이로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앞서 지난 2014년에 이용자 곁으로 돌아온 '심즈4'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해왔다. 그러나 오리진에서는 처음으로 무료 판매 행사를 개최한 것이다. 이에 많은 이용자에게 색다른 기회를 선사하게 된 것.

심즈4는 오리진 사이트를 접속해 로그인 한후 심즈4' 페이지로 이동, 무료로 얻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라이브러리에 등록된다. 한 번 등록시 이후 게임가의 변동이 있더라도 다시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다만 일부 오리진 클라이언트에는 직접 등록하는 과정에서 오류 문제가 발생되어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는 것이 권고된다.

한편 이번 심즈4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는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은 '심즈4'의 원본에만 해당한다.

심즈4의 무료 배포는 한국 시각 오는 29일 새벽 2시에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