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안전 ·소통 강화로 고객만족도 올리겠다
SR, 안전 ·소통 강화로 고객만족도 올리겠다
  • 구남영 기자
  • 승인 2019.05.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 미세먼지 관리 강화도 명시화

[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준시장형 공기업 지정에 발맞춰 이용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가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전 직원의 서비스혁신 의지를 담아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했다고 16일 밝혔다.

 
SR은 이번 개정에서 기획재정부 가이드라인과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추진의지를 반영해 고객 서비스 및 사회적 책무를 강화했다.

 
개정된 고객서비스 헌장은 관련 전문가 자문 및 의견 수렴을 거쳤으며 ▲헌장 전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SR은 이번 개정을 통해 고객소통 창구 상시 운영, VOC 개선위원회 활성화 등 국민소통 활동을 강화했고, 미세먼지 관리 강화 조항 등을 새로 담았다.


또한 월 1회 이상 안전 점검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열차 정시 운행률(5분 기준) 목표를 97%로 높였으며, 사랑의 성금 운영 등 사회공헌활동도 강화했다.

 
고객서비스헌장은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고 이에 대한 실천을 약속하는 것이다. SR은 고객서비스헌장을 2016년 최초 제정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