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최호성 프로 후원 조인식 체결...스포츠마케팅 확대
까스텔바쟉, 최호성 프로 후원 조인식 체결...스포츠마케팅 확대
  • 전지현
  • 승인 2019.04.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전 세계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는 최호성 프로 후원을 통해 스포츠마케팅 확대에 나선다.

까스텔바쟉은 3일 오전 서울 역삼동 까스텔바쟉 사옥 행복홀에서 ‘낚시꾼 스윙’으로 세계 골프계 스타로 떠오른 최호성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까스텔바쟉은 이번 후원을 통해 그간 공식 스폰서 없이 활동해왔던 최호성 프로 여정에 함께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쟉-최호성 프로 후원 조인식. 사진=까스텔바쟉.
까스텔바쟉-최호성 프로 후원 조인식. 사진=까스텔바쟉.

‘팀 까스텔바쟉’에 새로 합류한 최호성 프로는 물고기를 낚는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일명 ‘낚시꾼 스윙’으로 전 세계적 화제를 모은 골퍼다. 최 프로만의 독특한 스윙은 미국 전문 골프 매체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골퍼들의 관심을 끈 10대 장면’ 중 1위로 꼽힌 바 있다.

지난해 일본프로골프(JGTO)투어 카시오 월드 오픈에서는 우승을 거머쥐며 골퍼로서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최 프로는 골퍼들의 ‘도전의 아이콘’으로도 불린다. 늦은 나이에 골프를 시작해 일본투어에 진출, 40대 중반 나이에 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물까지 이뤄냈기 때문이다.

고등학교 때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를 당한 뒤 골프장 아르바이트를 계기로 골프에 입문한 최호성 프로는 독학으로 프로 테스트까지 통과하는 등 끝나지 않는 도전의 스토리를 써오고 있다.

이날 후원 조인식이 끝난 뒤에는 최 프로 팬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 행사가 열렸다. 최 프로는 화제의 ‘낚시꾼 스윙’을 직접 시범 보이고, MC 박미루 진행 아래 팬들이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희범 까스텔바쟉 본부장은 "탄탄한 실력과 유쾌한 에너지를 갖춘 최호성 프로와 함께해 기쁘다”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 최호성 프로가 멋진 플레이를 펼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